-
수유실이 배치되어있나요?네. 입장 하시자마자 바로 보이는 관리동 중앙에 위치해 있고. 안에는 아기요람,전자레인지,수도,샤워기 등 각종 편의시설이 잘 배치되어있습니다.
-
연간이용권 환불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연간이용권자의 자격의 유효기간 내에 이용실적이 전혀 없는 연간 이용권자의 경우, 연간 이용권 결제 금액의 20%에 해당하는 위약금을 공제한 금액을 환불 가능합니다.
-
연간이용권 직계가족 및 친.인척 등 양도가 가능한가요?양도, 매매, 대여 등 불가능합니다. (불법행위 적발 시 이용권 자격은 박탈됩니다.
-
연간이용권 카드 분실 시 재발급이 가능한가요?연간이용권 재발급은 가능하며, 재발급 시 재발급 수수료 3,000원이 발생이 됩니다. (단, 규정을 위반하여 부정사용한 연간이용권 재발급 되지 않습니다.)
-
소지품을 잃어버렸어요!고객센터에서 분실물 접수 및 문의 가능하며, 습득 물품 즉시 홈페이지에서 기재, 실시간 확인 가능합니다.
-
공원 재입장은 가능한가요?공원 입장 후 퇴장하시면 원칙적으로 재입장이 불가능합니다. 단, 주차장 내 소지품 및 고객센터 [분실물접수 및 미아발생 등] 방문 시 가능하며, 출구 담당캐스트에게 확인인증을 통해 재입장이 가능하십니다.
-
가까운 치안센터가 있나요?5분이내 경주보문파출소 및 경주보문소방서가 위치해 있습니다.
-
텐트나, 그늘막 설치는 불가능한가요?공원 내 안전과 쾌적한 환경을 위하여 텐트 및 그늘막, 파라솔 등 설치가 불가능 합니다.
-
제휴 및 기업체(이벤트)관련 진행하고 싶어요.홈페이지 중앙 하단 제휴문의에 남겨주시면 담당자분께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.
-
입장 시 다음의 물품들은 가지고 입장하실 수 없어요!공원의 고객의 안전과 쾌적한 환경을 위하여 다음의 내용들은 입장 시 제한하고 있습니다. ① 주류 및 불법약품 ② 전문촬영장비(드론, 대형삼각대, 사다리 등) ③ 자전거, 전동휠, 킥보드, 어린이자동차 등 ④ 고객께 불편함을 줄수 있는 음향기기 물품 ⑤ 버너, 접이식의자(캠핑용) *돗자리는 반입은 가능하며, 피크닉 존에서만 사용가능 그 외 장소 불가 이 외에 다른 고객께 방해가 되거나 위험하다고 판단되는 물품은 제재할 수 있습니다.